차량을 구매하면 하나 이상의 가입 팩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기존 혜택을 유지하려면 갱신을 구매해야 합니다.*
- Defender (2020 - 현재)
- Discovery (2020 이전)
- Discovery (2021 - 현재)
- Discovery Sport (2020 이전)
- Discovery Sport (2021 - 2022)
- Discovery Sport (2023 - 현재)
- Range Rover (2021 이전)
- Range Rover (2022 - 현재)
- Range Rover Evoque (2020 이전)
- Range Rover Evoque (2021 - 2022)
- Range Rover Evoque (2023 - 현재)
- Range Rover Sport (2022 이전)
- Range Rover Sport (2023 - 현재)
- Range Rover Velar (2020 이전)
- Range Rover Velar (2021-2022)
- Range Rover Velar (2023 - 현재)
가입은 어떻게 갱신하나요?
가입 만료 날짜가 가까워지면 랜드로버 인컨트롤(InControl)1,2로부터 가입 갱신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가입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차량을 판매하거나 단순히 인컨트롤(InControl) 서비스를 종료하려는 경우 랜드로버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에서 쉽게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차량 삭제
랜드로버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의 차량 대시보드 페이지에서 “차량 설정”을 클릭하고 “차량 삭제”를 클릭하십시오.
2. 계정 삭제
차량이 여러 대인 경우 삭제하려는 차량을 선택하십시오. 연결된 다른 차량이 없거나 더 이상 계정을 유지하지 않으려는 경우 “내 계정” 탭을 클릭하고 “계정 삭제”를 선택한 다음 “계정 삭제”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가입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차량을 판매하거나 단순히 인컨트롤(InControl) 서비스를 종료하려는 경우 랜드로버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에서 쉽게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차량 삭제
랜드로버 인컨트롤(InControl) 웹 사이트의 차량 대시보드 페이지에서 “차량 설정”을 클릭하고 “차량 삭제”를 클릭하십시오.
계정 삭제
차량이 여러 대인 경우 삭제하려는 차량을 선택하십시오. 연결된 다른 차량이 없거나 더 이상 계정을 유지하지 않으려는 경우 “내 계정” 탭을 클릭하고 “계정 삭제”를 선택한 다음 “계정 삭제”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피비(Pivi), 피비 프로(Pivi Pro) 및 인컨트롤(InControl)의 사양, 옵션, 서드파티 서비스 및 적용 가능 여부는 판매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에는 데이터 계약을 포함하는 SIM이 필요하며, 이러한 계약에는 리테일러와의 초기 계약 후 추가적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컨트롤(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화면과 영상으로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이용 약관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사양 및 국내 적용 가능 여부는 차량의 사양(모델 및 파워트레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장착을 위해 다른 사양을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거나 온라인으로 나만의 랜드로버 구성해보십시오.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하며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1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이 필요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관련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가입을 갱신해야 하며 갱신에 따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2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이 필요합니다. 시큐어 트래커(Secure Tracker) 및 시큐어 트래커 프로(Secure Tracker Pro) 서비스는 활성화가 필요하며 차량이 네트워크 서비스 지역 내에 있어야 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관련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가입을 갱신해야 하며 갱신에 따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3커넥티드 내비게이션은 최초 서비스 기간 이후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가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