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문의
-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www.landrover.com/ownership/incontrol/index.html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을 선택하거나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설정/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PIN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개인정보는 규정된 취급 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Land Rover InControl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십시오.
-
귀하의 기기에 적절한 보안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전화 분실 또는 도난 시 My LandRoverInControl 웹사이트에서 InControl 계정에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및 PIN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 로그인 화면 또는 My LandRoverInControl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옵션을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십시오. 계정을 다시 만들려면 차량 소유에 대한 증명이 필요하며 차량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두 대 이상의 차량을 InControl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계정에 추가하려면 www.landroverincontrol.com/ownership로 이동하여 차량 대시보드 페이지 상단에 있는 "차량 추가" 탭을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새로운 차량을 기존 InControl 계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Land Rover InControl 웹사이트(http://www.landroverkorea.co.kr/ownership/incontrol/index.html)에서 InControl 기능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질의 사항 또는 InControl 사용과 관련된 문제가 있으면 가까운 전시장 또는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