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상황에 따른 출력 전환
버튼 터치만으로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하이브리드를 전기에서 가솔린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주행 모드를 살펴보십시오.
하이브리드 모드
기본 주행 모드는 주행에 필요한 출력과 토크에 맞춰 가솔린 엔진과 전기 배터리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순수 전기(EV) 모드
콘솔에 있는 버튼으로 수동 선택 가능한 EV 모드는 전기 출력을 사용해 시간 활용도를 높여줍니다. 전기 모터의 출력보다 더 많은 출력이 필요할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솔린 엔진을 개입시킵니다.
연료 효율성 최적화
기본 주행 모드(하이브리드)에서는 운전자가 다음의 두 가지 대체 충전 관리 기능 중 하나를 사용하여 연료 효율성 또는 배터리 충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세이브 기능
차량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세이브(Save) 기능은 배터리 잔량이 선택한 수준 이하로 떨어지지 않게 해줍니다. 일부 모드에서는 이 기능으로 이동 중 배터리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세이브 기능을 사용하면 여정을 시작한 이후 가능한 시점에 소음이 없고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전기(EV) 모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전력량을 비축합니다.
에너지 최적화(PEO) 기능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목적지를 입력하면 차량의 에너지 최적화(PEO)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지리적 정보를 활용해 앞으로 진입할 도로를 예측하여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을 지능적으로 전환함으로써 이동 중 연료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이 기능은 도심 지역에서 배기가스 배출을 최소화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1호환 가능 여부는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서드파티 공급업체 플랫폼 및 휴대폰 신호의 사용 가능 여부는 판매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GSR II 시장 및/또는 NCAP 시장의 차량은 점화 사이클마다 '하이' 모드로 되돌아갑니다. 다른 시장의 차량은 점화 사이클마다 '사용자 지정'으로 되돌아갑니다. 시장에 관계없이 '사용자 지정' 모드에서 운전자가 선택한 설정은 차량에 저장됩니다. GSRII(일반 안전 규정 II)는 2022년에는 신규 모델에 적용되며 2024년에는 이미 출시된 모델에 적용되는 안전 법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