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가스 제로, 사고 발생 제로, 교통 체증 제로인 세상. 우리의 포부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더욱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가 급격하게 변화하는 세상에 발빠르게 대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Woman looking outside From Defender window

배기가스 제로

재규어 랜드로버는 2007년부터 차량 한 대를 생산하는 데 발생하는 CO2 배출량을 50.7%* 감소시켰으며, 2007~2017년 사이에 유럽 내 판매된 차량의 평균 CO2 배출량을 36.1% 감축했습니다.

이는 랜드로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포함,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루어 냈습니다. 전사적으로 제조 네트워크에서도 영국 내 모든 현장에서 100% 재생 가능하고 탄소 배출이 없는 전기를 활용함으로써 탄소 중립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2007년부터 차량 한 대를 생산하는 데 발생하는 CO2 배출량을 50.7%* 감소시켰으며, 2007~2017년 사이에 유럽 내 판매된 차량의 평균 CO2 배출량을 36.1% 감축했습니다.

이는 랜드로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포함,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루어 냈습니다. 전사적으로 제조 네트워크에서도 영국 내 모든 현장에서 100% 재생 가능하고 탄소 배출이 없는 전기를 활용함으로써 탄소 중립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Steering Wheel and Speedometer

사고 발생 제로

도로에서 발생하는 사고의 94%는 사람의 실수가 원인입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HMI(Human Machine Interface)와 자율 주행 테크놀로지에 중점을 두어 사고 발생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재규어 및 랜드로버 차량은 운전자가 졸음을 느끼는 징후를 파악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기에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운전자 상태 모니터링을 포함한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도로에서 발생하는 사고의 94%는 사람의 실수가 원인입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HMI(Human Machine Interface)와 자율 주행 테크놀로지에 중점을 두어 사고 발생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재규어 및 랜드로버 차량은 운전자가 졸음을 느끼는 징후를 파악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기에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운전자 상태 모니터링을 포함한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Grade-Separated Junction

교통 체증 제로

전 세계의 운송 인프라는 점차 한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로 위에 그리고 차량 내부에 새로운 스마트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교통 흐름을 최적화하고 운전자들이 합리적으로 기억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향후 제품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연구의 일환으로, 재규어 랜드로버는 신호등 앞에서 기다리는 시간과 모든 여정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최적의 속도를 계산하는 직관적인 기술인 GLOSA(Green Light Optimized Speed Advisory)를 활발히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운송 인프라는 점차 한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로 위에 그리고 차량 내부에 새로운 스마트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교통 흐름을 최적화하고 운전자들이 합리적으로 기억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향후 제품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연구의 일환으로, 재규어 랜드로버는 신호등 앞에서 기다리는 시간과 모든 여정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최적의 속도를 계산하는 직관적인 기술인 GLOSA(Green Light Optimized Speed Advisory)를 활발히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변화를 위해서는 배기가스 제로 달성과 운전 습관의 변화 그 이상의 노력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재규어 랜드로버는 신규 차량 개발의 모든 단계에 순환 경제의 원칙과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지구에 대한 영향을 전반적으로 줄이고 있습니다.

100%

매립 폐기물의 양을 제로 수준으로 감소시킨 재규어 랜드로버의 영국 제조 현장 비율.

360,000톤

2013년부터 2019년까지 폐쇄형 순환 공정을 통해 경량 알루미늄 차체 구조로 재생된 폐부품 스크랩의 양.

1,400만

일회용 컵부터 차량 부품 포장까지 전사적으로 제거에 성공한 일회용 물품의 개수.

*영국, 호주, 중국 합작 투자 및 브라질 공장의 물량 증가, 그리드 혼합물 세정, 효율 향상으로 얻은 결과.